아메리카요가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새로운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4월 21일 이대역에 위치한 어반앨리스 3층에서는 특별한 휴식이 열렸어요.
긴긴 겨울 끝에 마침내 찾아온 봄바람.
일상생활에 치여 지친 우리 모두에게 봄바람처럼 설레고 편안한 시간을 드리고 싶었거든요.
시간에 따라서 원하는 클래스를 듣고,
향기로운 얼그레이 차를 마시며,
잠깐 잃어버렸던 나에 대해 깊게 생각해보는 멋진 시간을 선물하고 싶었습니다.
게다가 이름과 번호만 적으면 아메리카요가의 1회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지요!
1:00pm에는 컴마컴퍼니 차유나 대표님의 강연이 있었습니다.
'나를 사랑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이런 저런 얘기를 해주셨는데
'무기력에 학습되지 말라.'는 구절이 가슴에 콕-박히더군요.
사람들의 성향은 전부 다릅니다. 그래서 나와 맞는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는 사람도 있지요.
어떤 이들을 바꾸려고 하다가 결국에는 싸움만 일으킨 상황을 맞이해 본적이 있을 거예요.
상황도 마찬가지예요. 내가 당장 바꿀 수 있는 상황이 있고, 그렇지 않은 상황이 있어요.
그렇지 않은 상황 속에서 아무리 발버둥을 쳐봤자 제자리일 때가 있어요.
그러다보면 아무리 노력해도 바뀌지 않는 상황에 무기력증이 오고,
결국에는 "노력해도 되지 않는 구나." 라며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무기력증에 학습되고 마는 것이지요.
그렇다고 해서 처음부터 시도를 하지 말라는 뜻은 절대 아녜요.
어떤 것을 변화시키고 싶으면 무엇인가를 꼭 해내야합니다. 그것이 아주 '작은 것'이라도요.
만약 어떤 사람을 바꾸고 싶다면 그를 바꾸려 하지말고
오히려 나 자신 혹은 환경을 조금씩 변화 시켜보는 것도 방법이죠. 그렇게 조금씩 해나가는 겁니다.
그러다보면 결국에는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될 꼭 필요한 존재가 될 수도 있어요.
결국 멋진 관계란, 각자의 성향을 이해하면서 부족한 점들은 채우고 좋은 점들은 더 이끌어내는 것이기도 하니까요!
만약 어떠한 상황을 바꾸고 싶다면, 한 가지만 고집하지 말고 여러가지 방안들을 생각해보세요.
분명히 그 상황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에는 정말 많은 것들이 있을 겁니다.
운동을 시작하는 것도 마찬가지예요.
처음부터 너무 목표를 크게 잡고 하다보면 (예: 10kg 감량하기) 너무 큰 목표에 작심삼일이 되버릴 수도 있어요.
매번 무너지는 내가 잘못된 것이 아니에요. 지금 내게 맞지 않은 목표가 잘못된 것이죠.
우리 직장생활하랴, 학교생활하랴, 집안일 하랴, 너무너무 바쁘잖아요.
이럴 때는 작은 것부터 (예: 인스턴트식품 줄이기, 퇴근 후 요가원가기 등) 시작해서 점점 늘려가는 것이 좋아요.
그러다 보면 어느순간 변하고 있는 나를 발견할거고
매일 더 멋지게 성장하고 있는 나 자신을 정말 사랑하게 될거예요.
삼성중앙역에 근무하시는 '에스더 마스터'님의 지도 아래 빈야사, 힐링 수업도 진행되었습니다.
빈야사 수업은 동작이 진행될 수록 힘들기 보다는 오히려 에너지가 가득찼어요.
동작 하나하나에 가득차는 나의 숨, 그리고 에너지.
이렇게 짝을 지어 새로운 동작도 해보았지요.
처음이 두렵지, 그 두려움만 깨면 '자신감'이라는 아주 멋진 보물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아요 :)
나의 내면의 컬러를 찾는 컬러테라피! 인기가 정말 많았어요.
컬러테라피 전문강사 하지은 (@happydream_jieun)님께서 진행해주셨는데
전문 테라피스트답게 지은님의 미소에도 그냥 힐링이 되더군요! :-)
우리가 가진 컬러와,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컬러도 말씀해주셨어요.
어쩌면 무시하고 살았던 우리의 성향이 어떻게 보면 삶에 있어 큰 장점이 될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며
그냥 그 자체로 사랑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더라고요.
이렇게 커플분들도 함께! :)
서로가 가진 성향을 잘 아우르며, 함께 더 멋지게 성장하고 사랑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YOGA ZONE에서는 컬러테라피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한 코어 체험도 함께 진행되었지요.
삼성중앙역 에스더 마스터님과 군자 ELISA 선생님께서 이끌어주셨어요.
어때요? 몸이 좀 개운해지셨을까요? :-)
코어로 마사지 하면 8시간 푹-잔 것처럼 개운하는 말씀 많이 주세요. 많은 분들이 느껴보셨으면 해요!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상담 공간도 마련됐어요.
우리 이대점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왕부장님, 방주임님께서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고 계시네요. :-)
아메리카요가는 모든 여성들이 스스로를 돌보고 사랑하며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우리 많이 바쁘지만 하루 한 시간이라도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이를 통해 나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내 삶을 진정으로 즐기고,
타인과의 멋진 관계를 만들고.
내가 원하는 멋-진 삶을 살아가기를 바랄게요.
자주 만나요, 우리!
CEO : jong hyuk yun|premit number : 101-86-59147|tel: 02-516-9999|fax: 02-499-5253|mkt@americayoga.co.kr
Copyright (C) 2014 www.americayoga.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