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스포츠조선] 강강술래, 이종업체와 '제휴 마케팅' 강화
기사입력 | 2013-10-01 12:53:52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다양한 이종 업체와의 제휴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이미지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강강술래는 침구 전문브랜드 '아르페지오'와 요가 전문브랜드 '아메리카핫요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10월 한달 간 고객들을 대상으로
힐링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아르페지오(대표 신종철)'는 '침구를 통해 고객의 행복을 디자인 한다'는 모토를 바탕으로 고품격 클래식함을 추구하는 침구브랜드로
전국 300여 개의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카핫요가(대표 윤종혁)'는 국내 최대 30개의 직영 요가전문센터를 운영하는 브랜드로 올 초에 최신 트랜드인 플라잉요가를 동시 런칭했으며
요가업계로는 국내 최초로 ISO9001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강강술래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sullai.com) 고객마당(이벤트참여)에 신청글을 남기면 혈액순환 개선,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등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원적외선 침구 퓨리스 차렵이불(23만원/5명)과 직영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5만원/30명)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고객들의 피로물질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최신 트렌드 요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1년 VIP회원권(1명), 6개월 VIP회원권(5명)
1개월 VIP회원권(20명)을 증정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 수업권(3회)을 준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타깃고객층이 비슷한 이종업체와 공동마케팅을 통해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장점을 공유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이미지 제고와 매출상승 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