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연신내 여성전용 요가, 필라테스 센터 ' 아메리카요가'가 지난 3월 12일 연신내점을 오픈했다.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라는 슬로건을 목표로 운영되는 '아메리카요가'는 특화된 직영 운영 시스템은 물론 요가 지도자 전문 위탁교육기관을 통한 고품질의 요가 수업 센터로 운영되고 있다.
'아메리카요가'는 현재 약 6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체계화된 프로그램으로 각 지점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지난 3월 오픈한 연신내점은 62호점으로 전문적인 요가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체형교정,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곳으로 자리잡고 있다. 진행 프로그램은 일반요가, 플라잉요가, 핫요가, 필라테스 등이 있으며 원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약 15가지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일 최대 10시간, 주 최대 50시간의 풍부한 수업시간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매니저 및 지도자들은 180시간 전문교육과정을 이수하여, 트레이닝을 원하는 이들이 몸매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연신내점 관계자는 “요가를 배우고 싶었지만 마땅한 곳이 없어 연신내요가, 구산동요가, 불광동요가 등을 검색하는 나날을 보냈던 인근 지역 거주 여성분들에게 좋은 기회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2014년부터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후원기업 요가센터로 국내 유일하며, 여럿 미스코리아를 포함한 스타들의 요가센터로 잘 알려져 있다.
'아메리카요가' 연신내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인스타그램, 카페 등을 통해 가능하다.
김민규 기자
CEO : jong hyuk yun|premit number : 101-86-59147|tel: 02-516-9999|fax: 02-499-5253|mkt@americayoga.co.kr
Copyright (C) 2014 www.americayoga.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