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여성전용 요가전문센터 아메리카요가, 홍대점 최우수지점 선정



데이터넷.jpg


여성전용 요가전문센터인 아메리카요가 59호점 홍대점이 최우수지점으로 선정됐다.


아메리카요가는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건강해지고 행복해지는 그 날까지’라는 슬로건으로 여성전용으로 운영되는 요가전문센터다. 특화된 직영 운영시스템은 물론 요가 지도자 전문 위탁교육기관을 통해 퀄리티 높은 요가 수업을 진행해 현재 대한민국 요가산업을 대표하는 웰빙&힐링 문화 트렌드 대표기업이다.


다양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메리카요가는 전지점 회원들을 통해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선호하는 지역 1위를 한 ‘홍대점’을 지난 해 11월 오픈했으며, 여심을 공략한 트렌디한 요가 스튜디오로 큰 인기를 모았다.


홍대 유일의 아쉬탕가, 힐링, 발란스, 비크람요가(핫요가), 전통요가, 플라잉요가, 필라테스 등 총 15가지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아메리카요가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요가를 배우고 싶었던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일반요가센터와는 다르게 시간 고정, 횟수제한을 두지 않고 연속 수강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높은 출석률을 유지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강사들은 모두 KYF(대한요가연맹)에서 요가 전문지도자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으며 단일 강사가 없으므로 수업에 이질감을 줄였다.


아메리카요가 홍대점 관계자는 “이처럼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질 높은 수업 퀄리티를 이어간 아메리카요가 홍대점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최우수지점으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아메리카 요가 홍대점은 2018년 새해 신년을 맞아 선착순 50% 할인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