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셀럽들의 운동, 플라잉요가&필라테스 자양동 아메리카요가에서 만난다.

최근 유명 연예인을 비롯한 다양한 셀럽들이 건강한 정신과 신체를 만들기 위해 요가, 필라테스 등의 운동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가와 필라테스 등은 타고난 몸매를 가지지 못한 사람들도 탄탄하고 균형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운동이다. 몸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가 있으며, 자신의 신체에 맞춰 강도나 운동 부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자양동 아메리카요가 관계자는 몸매관리와 함께 여가생활로 요가나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등을 하기 위해 요가전문센터에 찾는 이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 “가을이 되고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하반기 건강관리를 목적으로 요가 수업을 문의하는 이들이 많다고 전했다.

 

아메리카요가 자양점은 요가&플라잉요가&필라테스 등의 15가지 이상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전문 요가센터다. 올해 5월 문을 연 이후, 자양동 주민들을 비롯한 광진구민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필라테스 다양한 요가수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재미있게 요가를 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아메리카요가 자양점은 타브랜드 일반요가센터와는 달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전 8시부터 저녁 955분까지 다양한 시간대를 이용해 편리하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시간에 관계없이 수강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하루 수강 횟수에도 제한이 없어 연속수강도 가능한 수업을 진행한다. 무제한으로 수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 학생, 주부 등 광범위한 연령대의 다양한 직업군에서 찾는 이들이 많다.

 

또 아메리카요가는 특화된 직영 운영시스템과 요가지도자 전문위탁교육기관을 통해 질 높은 회원서비스와 요가수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양점은 자양동 제일은행 사거리(뚝섬유원지역 10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웰빙, 힐링 그리고 트렌드를 이끌며 국내 요가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발하면서 꾸준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특히 전문적인 인재 양성을 통해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하며, 다양한 맞춤 창업지원을 통해 우수 가맹점 출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