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인천부평 요가전문 아메리카요가 부평역점, 하반기 요가프로그램 다양하게 선봬

아메리카요가 부평역점은 인천에 처음으로 선보인 지점으로, 오픈 이후 매월 회원 수가 150% 이상 대폭 증가하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모양새다. 부평역점에 따르면 여름휴가시즌이 끝나자 하반기 건강관리 목적으로 요가를 시작하려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아메리카요가는 다양한 요가수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요가센터다. 부평역점은 플라잉요가, 필라코어요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 인천 부평 및 경기 지역 주민들 사이에 크게 화제를 모으는 모양새다.

또 센터 측은 올 하반기 회원수가 급증하고 있는 것과 관련, 센터를 찾는 이들을 위해 보다 특화된 요가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수강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혜택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아메리카요가 관계자는 “요가는 단순히 다이어트나 몸매관리를 위한 운동이 아니라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우수한 운동이다”라며, “인천부평역점은 그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특화된 요가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과 함께, 경기지역 주민들이 평온하고 심신을 정화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웰빙화 힐링 문화 트렌드를 이끌며 국내 요가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이다. 고객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오면서 꾸준한 성장을 이뤄내고 있으며, 전문적인 인재 양성을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아메리카요가 부평역점에서는 오픈 2차기념 9월,10월 신규등록 연회원권 할인 이벤트와 연장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사원문: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html?no=432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