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아메리카요가, 21일 ‘UN세계요가의 날’ 행사 참가
아메리카요가는 오는 21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되는 ‘제3회 UN세계요가의 날’ 행사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아메리카요가

 

 

UN세계요가의 날은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2014년 유엔 총회에서 6월 21일을 ‘요가의 날’로 지정하면서 시작된 행사로, 올해 3회째를 맞는 세계요가의 날에는 약 5000여명 이상의 인원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UN세계요가의 날 한국행사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주한인도대사관, 주한인도문화원, 대한요가회, 서울특별시요가회대한요가회, 서울특별시요가회에서 주관한다.

아메리카요가 관계자는 “뜻깊은 행사에 회원들과 함께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요가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과 함께하는 만큼 요가의 대중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참가신청은 아메리카요가 전지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아메리카요가에서는 요가웨어 ‘프런투라인’ 구매 시 아메리카요가 회원 전용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현재 아메리카 요가는 다빈치보드 요가, 플라잉 요가, 필라코어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특화된 직영 운영시스템과 요가 지도자 전문 위탁교육기관을 통해 수업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원문: http://news.mt.co.kr/mtview.php?no=2017061414530757424&outlink=1&ref=http%3A%2F%2Fsearc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