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아메리카요가 5월 이벤트' 여름휴가까지 D-100' 진행


아메리카요가 5월 이벤트 '여름휴가까지 D-100'진행



246181_38142_1620.jpg


국내 1위 요가 브랜드 아메리카요가(www.americayoga.co.kr)는 5월 한 달간 ‘여름휴가까지 D-100'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휴가를 100일 앞두고 본격적으로 몸매 관리를 시작한 여성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아메리카요가는 1명이 등록하면 1명이 공짜로 요가를 배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환승이벤트로 타 브랜드 이용 고객이 회원카드를 지참하고 아메리카요가에 등록하며 기간 보상 받을 수 있는 특별이벤트가 있다.이 밖에도 처음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상담 예약 후 방문 시 3만원 상당의 무료로 요가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메리카요가 윤종혁 대표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부담되지 않는 비용으로 요가를 통해 건강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메리카요가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새롭고 신선한 이벤트로 더 많은 소통을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38호점 오픈 기념 5월 이벤트는 선착순 15명에게 진행되며, 평소 요가에 관심이 많거나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메리카요가에서는 연예인 다이어트 핫 트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플라잉요가를 비롯해 핫요가, 필라코어요가, 힐링요가, 빈야사요가, 필라요가, 밸런스요가 등 14가지의 다양한 요가를 배울 수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8년간 직영 사업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아메리카요가는 현재 37개 요가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요가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오는 5월 20일 오후 2시 신사역 인근 창업 센터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