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NO.1 요가전문센터 아메리카요가는 37호점 신정남부법원점을 오픈했다.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아메리카요가 신정남부법원점은 브랜드 특성에 맞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요가는 물론 최근 연예인 다이어트 아이템인 플라잉요가를 배울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아메리카요가 신정남부법원점은 등록하는 회원들에게 오픈 기념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행사와 더불어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중에 있다. 오픈 문의 등 관련사항은 아메리카요가 홈페이지(www.americayog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카요가는 12만 여성들의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는 여성 전용 요가 전문 센터이다. 차별화된 요가 프로그램과 다양한 회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메리카요가는 회원카드 한장으로 전지점을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에 쫓겨 운동할 시간이 없는 직장여성, 주부, 학생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아메리카요가 윤종혁 대표는 “이번 신정남부법원점 오픈을 통해 양천구에 거주하고 있는 여성분들이 건강하고 바른 요가를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메리카요가는 현대 요가 업계 최대 규모의 직영점 체제를 갖추고 있는 대한민국 NO.1 요가 전문 센터이다. 현재 강남구청점,,가양역점, 건대점, 경찰병원점, 구의점, 군자점, 군자2호점, 금호점, 공릉점, 답십리점,당산점, 동묘점, 마들점, 명일점, 미아점, 부산본점, 발산점, 방배점, 방이점, 사가정점, 사당점, 삼성점, 성수점, 성신여대점, 송파점, 수유점, 왕십리점, 역촌점, 잠실점, 장한평점, 종암점, 중화점, 창동점, 청담점, 청량리점, 한티점 총 전국 37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업계 최초로 브랜드송을 제작하여 5월에 공개할 예정이다.
아메리카요가 문의 : 02-516-9999
CEO : jong hyuk yun|premit number : 101-86-59147|tel: 02-516-9999|fax: 02-499-5253|mkt@americayoga.co.kr
Copyright (C) 2014 www.americayoga.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