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요가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새로운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겨울이 되니 하체가 무거워요!"
날씨가 추워지면 움직임이 둔해지기 때문에 하체가 무거워지기 쉽습니다.
그래서 아메리카요가가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입동 준비를 위한 무료 요가 클래스를요 :)
11월 초부터 신청을 받았고,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셨어요.
11월 14일 수요일! 아메리카요가 연신내점에서는 원데이 무료 요가 클래스가 열렸습니다.
평일임에도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소중한 시간 내서 와주셨습니다.
참여자분들께는 아메리카요가의 제휴업체인 '템플레깅스'의 레깅스를 선물로 드리고, 3시 정각에 클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다들 어색한 기운이 있었지만, 역시나 요가의 매력은 호흡에 있지 않겠어요?
수업이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깊게 들어오고 나가는 숨에 서로의 에너지가 섞이며 수련실은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이 날은 아메리카요가의 메인 강사님이신 삼성중앙역점의 에스더 강사님이 수업을 도와주셨어요.
겨울철 무거워진 하체를 테라피적인 요소로 풀어보았지요.
에스더 강사님은 P 테라피를 만드신 장본인이기도 하셔요 :)
어떠세요? 하체가 조금 더 개운해지셨을까요?
관절과 근육이 아직 덜 풀렸더라도, 천천히 호흡해주고 내 몸에 신경을 써주면 금방 녹아내리죠.
온전히 내 몸과 나에 집중하는 시간. 더 힘찬 일상을 살아갈 수 있게 하는 원동력! 바로 요가가 가진 큰 힘이죠.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올려요!
아메리카요가는 매달 새로운 콘셉트의 요가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11월에는 하체 테라피 요가였고, 12월에는 XX 요가 클래스가 열리는데요. 어떤 것일까요?
힌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요가입니다.
12월 초부터 참여 명단 받을게요! 11월에 못 오신 분들도 12월에는 꼭 뵈었으면 좋겠어요 :-)
Stay tuned!
우리 아리따운 아메리카요가 yogini들!
더 자주, 더 많이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나마스떼!
CEO : jong hyuk yun|premit number : 101-86-59147|tel: 02-516-9999|fax: 02-499-5253|mkt@americayoga.co.kr
Copyright (C) 2014 www.americayoga.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