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메리카요가 요기니 여러분!
아메리카요가 각 매장에는 한 가지 상자가 공통으로 놓여있는데요.
혹시 눈치채셨나요? 바로 [고객의 소리함]입니다.
아메리카요가의 전지점에 [고객의 소리함]이 배치되어 있고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고객의 소리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매달 의견을 집계하고 처리합니다.
고객분들의 만족이 가장 최우선이 되어야 하기에, 아메리카요가는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더 나은 아메리카요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월 고객의 소리 처리 결과를 공개합니다.
세부사항들은 각 담당자들이 기록하고 피드백하면서 어제보다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추가로 아메리카요가 직원분들을 위한 고객의 소리도 존재하지요.
아메리카요가 직원분들도 역시 우리의 고객이기에 직원, 지점들의 소리도 귀담아 듣고 있습니다.
언제나 단 소리, 쓴 소리 거르지 않고 받아들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통해 더 나은 아메리카요가를 함께 만들어가는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EO : jong hyuk yun|premit number : 101-86-59147|tel: 02-516-9999|fax: 02-499-5253|mkt@americayoga.co.kr
Copyright (C) 2014 www.americayoga.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