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아메리카요가 금호점, '플라잉요가·필라테스' 가을 이벤트 진행

 

 

바야흐로 가을이다. 식욕이 부쩍 늘어나는 가을철에는 조금만 소홀해도 금세 살이 찌고 몸이 붓기 마련. 이런 시기에는 무리한 운동보다, 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건강과 몸매 관리의 핫트렌드 1순위로, 플라잉요가와 필라테스 등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들 운동법은 일부 연예인들이 TV를 통해 몸매관리 비법으로 소개하면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열풍처럼 번져나가고 있는 모양새다.

이 때문에 최근 요가 프로그램 개발과 꾸준한 지점 개설로 국내 요가의 대중화에 앞장서 온 국내 최대 여성전용 전문요가센터 아메리카요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아메리카요가는 다음달 59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특히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지점은 초창기 멤버인 금호점이다. 금호점은 정통요가는 물론, 지역 최초로 플라잉요가와 필라테스 수업을 병행하는 선도적인 센터로서 7년째 금호동 요가, 압구정 요가 센터로서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았다. 

 

무엇보다 아메리카요가의 지도자들은 IYF(세계요가협회)의 한국지부 KYF(대한요가협회) 소속으로 엄격한 관리와 인증과정을 거쳐 선발되는 만큼, 실력있는 강사진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아메리카요가 금호점은 정통요가뿐 아니라 플라잉요가, 필라테스 전문 자격증을 모두 취득한 전문강사가 수업을 진행해 회원들의 신뢰도가 좋다.  아메리카요가 금호점 지점장은 "나태해지기 쉬운 가을철에는 플라잉요가나 필라테스 등으로 꾸준히 몸 관리를 해주면 몸매가 흐트러지지 않으면서도 탄력 있는 바디를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에 따르면 플라잉 요가는(중력을 이용한 몸의 이완과 척추교정에도 효과적이며) 깊은 스트레칭과 코어 근력 운동에 좋은 동시에 하체비만 해소, 혈액순환과 척추정렬에도 큰 효과가 있는 운동으로 추천된다. 해먹을 활용한 다양한 자세의 구현과 공중에서의 역동적인 재미는 또다른 매력이다. 필라테스는 복부나 허리를 비롯한 파워하우스 및 소근육 강화에 효과적인 운동으로 탄력적인 몸매 만들기에 필수적이다.

또한 아메리카요가 금호점은 플라잉요가와 필라테스 이외에도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힐링요가, 흐르듯이 이어지는 움직이는 명상요가 빈야사, 다이어트와 체내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핫요가, 거북목, 허리디스크, 라운드숄더, 골반 틀어짐 등 현대인의 체형불균형 치유와 교정에 탁월한 테라피요가 등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지점장은 "요가는 몸과 마음이 다 같이 아름다워지고 내면의 나를 찾고 진정한 힐링을 할 수 있는 운동이란 믿음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는 것 같다"며 "금호점이 아메리카요가에서 평생회원이 가장 많은 지점중의 하나라는 것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한결같이 같은 자리에서 수업후 행복한 표정으로 돌아가는 회원님을 보는 것이 목표"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메리카요가 금호점은 지상 2층 총 70평의 넓고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고 샤워실, 주차장도 완비되어 편리하다. 최근에는 내부시설 리모델링을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현재는 추석 연휴가 이후 '가을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에게도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Link #1 : 아메리카요가 금호점, '플라잉요가·필라테스' 가을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