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아메리카요가 가맹점주 정기교육 실시

아메리카요가는 지난 9월 8일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세미나실에서 분기별 실시하는 정기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아메리카요가의 전체 가맹점주가 모인 가운데 2016년 3/4분기 주요이슈와 힘들었던 여름시즌을 극복한 모범가맹점의 성공사례도

발표와 업계 최초로 하나카드와 업무제휴를 통해 신규, 재등록 고객에게 무이자 6개월, 가격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제공하는등 하반기 빅데이터를 활용한 타겟 마케팅을 소개했다.


2016091723168019415_1.jpg

 

또 특별 게스트로 초대된 개그맨 이승환씨의 특강도 이어졌다.
이승환씨는 개그맨에서 프랜차이즈사업가로 변신하는 과정에서의 어려움과 갈등, 실제 가맹점을 운영하며 힘들게 쌓아온 노하우를 이번 특강 주제인“성공적 가맹점”을 통해 공개했다.

성공적 가맹점의 공통점은 “직원관리”라며 우리는 직원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가? 또 한 직원에게 주인의식을 배양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가? 등 현장에서 고객을 대하는 직원일수록 감성과 감동적 직원관리가 필요하다는 결론으로 재미와 감동이 있는 특강이 진행 되었다.

아메리카요가 윤종혁 대표는 "국내 요가업계는 프랜차이즈로 성공한 브랜드가 없다. 아메리카요가는 좀 더 열심히 노력할 뿐인데 주변에서 최고의 브랜드라 말한다."라며 "최고란 생각을 갖는 순간 사업은 어려워 잘 수밖에 없다는 생각을 하고 지금까지 달려왔다며 정말 성공적인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