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아메리카요가 등촌역점, 이수점 신규 오픈


20160504110627_yoga.jpg


요가전문센터 '아메리카요가(대표 윤종혁)'가 45호점 등촌역점과 46호점 이수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카요가 등촌역점과 이수점은 브랜드 특성에 맞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요가 교육을 제공하며, 최근 연예인 다이어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플라잉요가는 물론 새롭게 론칭하는 고강도 인터벌 운동인 다빈치바디보드도 배울 수 있다.  


아메리카요가 윤종혁 대표는 "웰빙과 힐링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요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며 "요가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대한민국 여성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발전시키고 싶다. 이번 등촌역점과 이수점 오픈을 통해 양천구 및 서초구에 거주하고 있는 여성분들이 건강하고 바른 요가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메리카요가는 현대 요가 업계 최대 규모의 직영점 체제를 갖추고 있는 대한민국 NO.1 요가 전문 센터이다. 현재 강남구청점, 가양역점, 건대점, 구의점, 군자점, 군자2호점, 금호점, 공릉점, 답십리점, 당산점, 동묘점, 마들점, 명일점, 목동사거리(목동역)점, 미아점, 발산점, 방배점, 방이점, 삼성점, 석계역점, 성수점, 성신여대점, 수유점, 신정남부법원점, 왕십리점, 여의도점, 역촌점, 잠실점, 장한평점, 종암점, 중화점, 창동점, 천호점, 청담점, 청량리점, 한티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4월 미국, 영국, 호주 등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다빈치바디보드를 이용한 다빈치보드요가를 신규 프로그램으로 론칭했다. 다빈치보드요가는 아메리카요가에서만 할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이며, 여름을 앞둔 요즘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6월에 진행되는 2016 미스코리아선발대회 합숙기간 동안 다빈치보드요가를 통해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교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