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성신여대 아메리카요가" 2017년 10월~12월까지 하반기 신규등록 프로모션 진행

 

 

아메리카요가 50여 개 센터 중 성신여대점은 2호점으로, 9년째 안정적으로 운영 중이다.

 

아메리카요가 성신여대점은 돈암동 처음으로 플라잉요가&필라테스를 도입한 센터로, 많은 여성분들께 몸매라인과 다이어트요가 체형교정 효과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현재 연예인 및 뮤지컬 배우들도 다수 거쳐가거나 다니고 있는 요가 학원이다.

 

특히 다이어트에 특화된 다빈치바디보드 고강도 인터벌트레이닝 운동으로 30분에 600~900칼로리 소모가 가능한 요가부터 척추측만증, 근력개선에 도움이 되는 플라잉요가, 그리고 림프자극 마사지로 아메리카요가의 메인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필라코어(코어테라피) 요가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아쉬탕가, 힐링, 발란스, 비크람요가(핫요가), 아디다스요가 등 20가지의 요가를 무제한으로 수강가능하며, 하루 요가 수업시수가 8~9개로 지역 최다로 알려졌다. 아메리카요가 성신여대점은 KYF(대한요가연맹) 요가 전문지도자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6명의 전문강사로 이뤄진 요가센터로, 단일(시간강사)은 없어 수업의 이질감이 없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한편, 17년 10월~12월 4/4 분기 올해 마지막 신규가입 할인혜택과 당일등록 혜택 등 분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아메리카요가 성신여대점은 연휴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아메리카요가 성신여대점 유우빈 대표는, "운동계획을 세우고 달성하지 못하는 여성분들, 특히 끈기가 약한 분들을 요가라는 외적케어와 내적힐링을 동시에 받아 꾸준히 자기만족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근 지역에 있는 여성분들이 올바르고 건강한 요가를 통해 삶의 질을 보다 더 높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

 

기사원본 :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70927001404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