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아메리카 핫요가, 30번째 센터 강남 한티역점 오픈

1.jpg

【뉴시스와이어】(서울=오투타임즈) 아메리카 핫요가(www.americahotyoga.com, 대표 윤종혁)의 강남 한티역점이 오는 7월 10일 오픈한다. 이로써 아메리카 핫요가의 지역센터는 30개로 늘어났다.

아메리카 핫요가는 100세시대와 건강사회 구축을 위해 2008년부터 투자를 시작, 현재까지 서울 시내에만 29개 센터를 운영해 왔다. 아메리카 핫요가 회원들은 등록한 지역에 관계없이 모든 아메리카 핫요가 센터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메리카 핫요가의 전 센터는 회원관리, 수업스케줄관리, 강사관리 등 센터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자체 통합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AYA(아메리카요가아카데미)를 통한 지도자 양성프로그램으로 요가지도자들에게 취업의 장을 마련해 줌은 물론 수업 및 스케줄의 통일화된 관리를 유지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ISO 9001 인증을 받은 아메리카 핫요가는 최근 또, H9코리아의 ‘Aposture(정밀체형분석기)를 통한 요가헬스캐어시스템(AYHCS)’을 전 센터에 도입하여 회원들에게 보다 과학적이고 정확한 체형측정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카핫요가의 회원들은 홈페이지 개인페이지에서 Aposture를 통해 요가의 결과와 자신의 체형변화를 시간대별로 체크할 수 있다.

아메리카 핫요가는 올 해 말까지 약 70여개 지점의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한티역점과 기존 서울 지역 29개 센터를 비롯 각 지점에 “H9 SHOP”을 설치 운영할 계획도 갖고 있다.

토털 헬스 캐어 숍을 표방하는 “H9 SHOP”에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요가용품은 물론 각종 건강 및 운동용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회원들은 대폭 할인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H9 SHOP”을 통해 향후에는 100세사회시민연대와 함께하는 100세시대의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을 위한 각종 헬스 캐어 상담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