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세타필과 제품 협찬 제휴 체결

1.jpg


아메리카요가(대표 윤종혁)는 20만 여성회원들의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해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 과 제품 협찬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 협찬 제휴를 통해 9월부터 6개월간 아메리카요가 전 지점의 회원을 대상으로 세타필의 저자극 약산성 세정제, 세타필 젠틀스킨 클렌져를 제공받게
된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과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드는 요가 전문 센터인 아메리카 요가는 이번 제휴 통해 비즈니스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타필 젠틀스킨클렌져는 세정과 동시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이 없는 저자극 약산성 세정제로, ‘보습 클렌져’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보습력이 뛰어나다.
피부와 유사한 pH의 약산성 세정제로 피부의 천연 보호 지질과 연화성분을 제거하지 않고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폐물만을 제거해 운동 후 전신 세정이 필요한
적합한 제품이다.

세타필과 함께 이번 제휴를 체결한 아메리카요가는 요가 업계 최대 규모의 직영점 체제를 갖추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요가 전문 센터이다. 아메리카요가에서는
 연예인 다이어트 핫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플라잉요가를 비롯해 핫요가, 힐링요가, 필라요가, 밸런스요가 등 12가지의 다양한 요가를 배울 수 있으며,
평생회원 프로그램, 개인PT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대표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11월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제4회 아시안요가스포츠챔피언쉽을 적극적인 후원과 동시에 공식지정 요가센터로 선정되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요가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킬 계획이다.

한편, 세타필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약 60여 개국에서 약 70년 이상 판매되며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아 왔다.
얼굴 및 전신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작용하여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위한 해결책을 제공하며,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 케어
 공식인 ‘세정-보습-보호’ 3단계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