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데일리그리드] 아메리카요가(핫&플라잉), 부산본점 오픈

1.jpg

대한민국 NO.1 요가전문센터 '아메리카요가(핫&플라잉)(대표: 윤종혁)’가 4월 7일 부산본점을 오픈했다.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 위치한 아메리카요가(핫&플라잉) 부산본점은 브랜드의 특성에 맞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요가를 배울 수 있으며,
최근 연예인다이어트 아이템인 플라잉요가를 배울 수 있기에 벌써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아메리카요가 부산본점 조세현 메니져는 “독자적인 운영에 한계를 느껴 제대로 된 운영 노하우와 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의 도움이 필요하다
판단되어 30여개 직영점의 성공 운영 노하우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아메리카요가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한다.

”전문적인 교육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인력공급 공유, 전문적인 교육시스템, 제품 공급, 홍보마케팅 방안까지 분야별로 체계화된 시스템을 지원받기 때문에
 가맹주는 센터 운영에 집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메리카요가 부산본점에서는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 행사와 더불어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문의 등 관련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종혁 대표는 “웰빙과 힐링에 대한 관심의 높아지면서 요가사업에 대한 예비창업자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운영경험과 체계적인 시스템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예비 창업자의 상황에 맞는 아메리카요가 창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주기적으로 성수동 R&D센터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요가시장의 가능성, 아메리카요가의 차별화된 성공 경쟁력 소개한다.”고 한다.

2008년 압구정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성신여대, 강남구청, 건대, 구의, 군자, 군자2호, 금호, 공릉, 동묘, 마들, 명일, 미아, 방이, 사가정, 삼성, 성수, 송파,
수유, 왕십리, 역촌, 잠실, 장한평, 종암, 중화, 창동, 청담, 청량리, 한티점 총 전국 27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부산본점 오픈을 확정 지으며, 2014년에는 전국 가맹점 확대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americahotyoga.com) 및 전화 02-516-9999로 확인이 가능하다.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2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