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아메리카요가 35호점 당산점 오픈


아메리카요가 35호점 당산점 오픈

플라잉요가, 핫요가, 빈야사요가 등 다양한 요가를 만날 수 있는 기회




33410_92903_5147.jpg


요가전문센터 아메리카요가(대표 윤종혁)가 당산점을 오픈했다.

 

당산역 근처에 위치한 아메리카요가 당산점은 브랜드의 특성에 맞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요가를 배울 수 있으며, 최근 연예인다이어트 아이템인 플라잉요가를 배울 수 있기에 벌써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아메리카요가 당산점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 행사와 더불어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문의 등 관련사항은 아메리카요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카요가 윤종혁 대표는 “웰빙과 힐링에 대한 관심의 높아지면서 요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요가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대한민국의 여성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싶다. 또한 이번 당산점 오픈을 통해 영등포구에 거주하고 있는 여성분들이 건강하고 바른 요가를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메리카요가는 현대 요가 업계 최대 규모의 직영점 체제를 갖추고 있는 요가 전문 센터이다. 현재 강남구청점,,가양역점, 건대점, 경찰병원점, 구의점, 군자점, 군자2호점, 금호점, 공릉점, 동묘점, 마들점, 명일점, 미아점, 부산본점, 방배점, 방이점, 사가정점, 사당점, 삼성점, 성수점, 성신여대점,송파점, 수유점, 왕십리점, 역촌점, 잠실점, 장한평점, 종암점, 중화점, 창동점, 청담점, 청량리점, 한티점 총 전국 34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4월 발산점 오픈을 확정지으며 , 2015년에는 전국 가맹점 확대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