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가양 최초 플라잉요가센터 아메리카요가 가양역점 오픈


'아메리카요가(대표  윤종혁)'가 가양역점을 2월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강서구에 위치한 아메리카요가 가양역점은 브랜드의 특성에 맞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요가를 배울 수 있으며, 최근 연예인 다이어트 아이템인 플라잉요가를 배울 수 있기에 벌써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또한 가양동에서는 최초로 플라잉요가를 배울 수 있는 요가 센터이다.

아메리카요가 가양역점은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 행사와 더불어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문의 등 관련사항은 아메리카요가 홈페이지(http://www.americayog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카요가 윤종혁 대표는 “웰빙과 힐링에 대한 관심의 높아지면서 요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강서구에 아메리카요가 센터가 없는 관계로 많은 여성분들로부터 강서구지역에 요가센터 오픈에 대한 요청이 있었다. 이번 가양역점 오픈을 통해 강서구에 거주하고 있는 여성분들이 건강하고 바른 요가를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요가사업에 대한 예비창업자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운영경험과 체계적인 시스템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예비 창업자의 상황에 맞는 아메리카요가 창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주기적으로 성수동 R&D센터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요가시장의 가능성, 아메리카요가의 차별화된 성공 경쟁력 소개하고 있다. 

아메리카요가는 현대 요가 업계 최대 규모의 직영점 체제를 갖추고 있는 대한민국 NO.1 요가 전문 센터이다. 현재 강남구청점, 건대점, 경찰병원점, 구의점, 군자점, 군자2호점, 금호점, 공릉점, 동묘점, 마들점, 명일점, 미아점, 부산본점, 방이점, 사가정점, 사당점, 삼성점, 성수점, 성신여대점,송파점, 수유점, 왕십리점, 역촌점, 잠실점, 장한평점, 종암점, 중화점, 창동점, 청담점, 청량리점, 한티점 총 전국 33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가양점점 오픈을 확정 지으며, 2015년에는 전국 가맹점 확대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