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김유현, 머슬마니아의 요가 도전기

[M+현장]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김유현, 머슬마니아의 요가 도전기




건강한아름다움만들기1.jpg


[엠스플뉴스] 아나테이너(아나운서+엔터테이너의 합성어)로 활약 중인 김유현이 요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22일 서울 서대문구 아메리카요가 이대점에서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의 첫 요가 클래스가 진행됐다.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는 아메리카요가, 정식품, 에너스킨, 엠스플뉴스가 함께하는 요가 체험 프로젝트로, 20인의 참가자가 석달간 요가를 통해 심신을 단련해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일반인을 포함해 현직 요가 강사, 전 헬스 트레이너 등 다양한 직업군을 경험한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진 가운데 이번 프로젝트 1기의 반장을 맡은 김유현의 존재감이 뚜렷하다.
 
그는 강원도 원주에서 교통 방송을 진행한 것을 시작으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머슬 마니아 대회, 아나테니어 코리아 대회 등 여러 도전을 하며 이름을 알린 인물이다.
 
머슬 마니아 시합이 끝난 뒤 망가진 몸매를 가꾸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는 그의 첫 요가 도전기를 카메라에 담아봤다. 

https://www.youtube.com/watch?v=wrz3Px-Z0JM#action=share



건강한아름다움만들기17.jpg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는 7월에도 계속됩니다. 
 
사진 : 김도형 (엠스플뉴스 기자)
촬영/제작 : 김태영 (MBC PLUS 미디어운영제작팀)
장소협찬 : 아메리카 요가 이대점
촬영협찬 : 정식품, 아메리카 요가, 에너스킨 
 
*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은 '아메리카 요가-정식품-에너스킨-엠스플뉴스'가 함께하는 요가 체험 프로젝트 입니다. 

 

https://sports.news.naver.com/general/news/read.nhn?oid=529&aid=0000035167